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참시 신예은 지압슬리퍼 부작용 2가지

by dkssud3 2023. 4. 2.
728x90

전참시 신예은 지압슬리퍼 부작용 2가지

 

 

안녕하세요! 최근 전참시에서 배우 신예은 님이 지압슬리퍼를 신고 출근을 하시는 모습이 나와 지압슬리퍼가 큰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저도 전참시를 보다가 지압 슬리퍼가 궁금해지고, 혈액순환이 잘된다는 말에 끌려서 최근에 구매를 하였는데요. 실제로 신어보니깐 사악하게 생기지 않은 돌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강한 압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계속 신는 거 과연 건강에 좋기만 한 걸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결과 지압 슬리퍼의 부작용 2가지가 있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지압 슬리퍼 부작용 3가지와 예방방법까지 알아가세요.

 

 

지압 슬리퍼 부작용

1.족저근막염

 지압슬리퍼의 부작용 첫 번째는 족저근막염입니다. 족저근막염이란 가장 흔한 족부 병변 중 하나로, 뒤꿈치의 통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족저 근막염 말 그대로 족저근막에 손상이 가해져 발생하는 염증입니다.

 

2. 티눈과 굳은살

 지압슬리퍼를 장시간 신게 되면 같은 부위에 지속적인 압력이 가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굳은살과 티눈이 생길 수밖에 없

개 되는 것이죠.

 

 

지압슬리퍼가 무조건 나쁜 것도 아니고, 단점보다 장점들이 훨씬 많음에도 불구하고 지압 슬리퍼를 신지 말아야만 하는 걸까요? 아닙니다. 이러한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예방방법

지압 슬리퍼를 통해 발바닥에 자극을 주는 건 다리 부종해소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하루 온종일 지압 슬리퍼를 신는 것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지압 슬리퍼는 3분 이내씩 짧게 착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을 위해 신은 지압슬리퍼가 건강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건강하려고 신은 건데 아프면 속상하겠죠. 적당한 혈액순환을 돕기 위한 하나의 도구라고 여기고 평소 신는 슬리퍼와는 구분을 두고 신는 게 맞을 거 같습니다. 장시간 착용은 꼭 피하도록 하는 게 좋겠습니다. 최근 저도 지압슬리퍼를 구매했다고 위에서 말씀드렸는데요. 지압 2단계를 구매했음에도 다섯 발자국 정도만 움직여도 꽤 아프더라고요. 아마 오래 신으려고 작정하지 않은 이상 슬리퍼를 편하게 신는 건 꽤 무리가 가는 일은 확실합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에 도움이 될 정도만 신도록 합시다. 소중한 나의 발을 위해

 

지압슬리퍼

참고: 프리한 닥터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