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참 아쉬운 정보

7인의 탈출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작가 인물관계도

by dkssud3 2023. 10. 3.
728x90

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 펜트하우스 작가이신 김순옥작가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매주 꼬박 챙겨볼 정도로 재밌게 봤어서 이번 드라마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벌써 저번주에 1,2화가 방영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7인의 탈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


 

7인의 탈출 인물관계도

7인의 탈출 인물관계도

 

7인의 탈출 줄거리

방다미라는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방다미라는 인물은 펜트하우스의 민설아가 많이 생각나는 캐릭터였습니다. 주위에 자기를 믿고 도와주려는 가족이 있다는 점에서 민설아보다는 덜 불쌍(?..)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고등학생을 어른들이 억까하는 모습이 보기는 힘들었습니다.

7인의 탈출 몇부작

7인의 탈출은 총 17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총일주일에 2화씩 방영되는 드라마인데, 홀수인 점이 특이한 거 같네요.

7인의 탈출 작가

7인의 탈출 작가는 막장 드라마의 대모 김순옥 작가입니다. 펜트하우스, 아내의 유혹 등 유명한 막장드라마뿐만 아니라, 꽤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의 작가님입니다.

 

 

펜트하우스도 굉장히 재밌게 봤는데 7인의 생존도 되게 재밌더라고요. 어이없을 정도의 비현실적인 스토리지만 계속 보게 되는 게 김순옥 작가 드라마의 매력이지 않을까요. 저는 계속 챙겨볼 듯싶습니다.

300x250

댓글